무안 도리포 솔밭 노지 차박 캠핑
본문 바로가기
캠핑라이프

무안 도리포 솔밭 노지 차박 캠핑

by 애플충 2021. 5. 3.
반응형

8주만에 특근이 없는 주말..ㅠㅠ 완전 감동이였습니다...

그토록 마렵던 마렵던 캠핑 고민없이 바로 갔습니다 ㅎㅎㅎ 날씨까지 땡큐

일어나서 하나씩 옮겨가며 나갈려는 찰나... 자기도 가겠다는 남동생..??? 첫 혼자 캠핑을 즐기려다가

일꾼 하나 생겨서 고민 없이 Go Go~! 최소 짐만 한다고 했는데 점점 차네요..

장보고 걱정했는데 위치 딱! 완전 딱! 내맘에 딱! 하~~~

주차 때리고 풍경 보는데~?

개뻥

뚫렸네요 ㅎㅎ

여기는 #무안 에 있는 #송계어촌체험마을 #도리포솔밭 #노지캠핑장 입니다.

오자마자 동생과 텐트치고 준비 끝. 셀카 찍고 있네요 ㅋㅋㅋ이제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텐트는 #제드프리듀얼팔랴스카텐트프리듀얼팔레스 #제드프리듀얼팔랴스카텐트 #프리듀얼팔레스 입니다~

오자마자 아점으로 #진짬뽕 4봉지 ㅋㅋㅋㅋㅋ 부족했던 이유는 모르겠네요..

맥주 들이키면서 순삭~

해먹에 누워서 한숨잔다는게 한숨이 두숨되니 3시간 잤네요

어쩌다 갑작스런 특근에 한동안 주 6일 근무 하니 피곤이 쌓이다보니 ㅠㅠ

일몰 전에 기름값 하려고 마실 다녀왔습니다

또 한숨자니 일몰 Start~

하루종일 날씨가 밝아서 불만없이 진짜 기분 좋게 보내고 온거같아요

화장실도 근처 2군데 있고 편의점은 없고 마트 ? 휴게실? 정도 있는데 담배[국산] 아이스크림 등?

사오시는게 편하실거에요!

그때 #갬성 으로 마치겠습니다~

 

300x250

'캠핑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박텐트까지 구매 후 진짜 차박캠핑으로  (0) 2021.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