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텐트까지 구매 후 진짜 차박캠핑으로
본문 바로가기
캠핑라이프

차박텐트까지 구매 후 진짜 차박캠핑으로

by 애플충 2021. 5. 3.
반응형

재미를 알고 본격적으로 #캠핑 시작을 알리기 위해 #차박 #텐트 를 샀습니다.

이름은 #제드프리듀엘팔레스 차박용은 처음이라 만족 스럽게 쳐 보지는 못했네요 ㅜㅜ

막상 다 치고 보니 뭔가 멋있어 보이는게 제것이라 더 그러겠죠? ㅋㅋㅋㅋㅋ

오자마자 바로 고기 새우 굽기 시작 ㅋㅋㅋㅋ 지인커플이랑 오다보니 저녁이 늦어서

빠르게 저녁 준비했습니다. 제가 또 고기를 잘 굽는 스타일이라 ㅎㅎ

옆에 같이 간 형차 입니다 쉐보레 #타프형 텐트 더라고요 패밀리카여서 차살때 줬다는데

현대도 줬으면 ..ㅋㅋㅋ

여자친구가 저 고기 굽고 있을때 전체적인 모습 하나 찍어 주네요 ㅋㅋ 차안에서 스크린 장착중이고~

차박다운 차박합니다~

고기 사진은 여자친구 한테 있는지(?) 아무리 찾아봐도 안보이네;;

ㅋㅋㅋㅋ하여튼 나름 분위기 내면서 먹으려고 도전했는데

아직 테이블을 못사서 형 테이블 이용 했는데 뜨거운거 바로 올려도 이상없다고

설치도 편하고 보관도 작아서 좋더라고요

밥먹고 해지기전 바닷가 샷~

정자에 혼자 서있는 여자친구 20대 감성이 맞는지?

(ㅋㅋㅋㅋㅋㅋ제가 서있으라고했습니다.)

영화 하나 틀면서 확실히 형 캠핑 용품이 확실하네요 #스크린#빔 까지.. 핫스팟으로 이용 가능

비싼값 하더라고요

아직 저기 까지 나름 많은 것들이 생기긴했습니다. ㅋㅋㅋ

재미있게 영화 보고 밖에서 별보면서 #불멍 때리며 술 한잔 하고 #취침모드 로 들어갔습니다.

나름 덥지도 춥지도 않고 적당했어요 4월 말에 갔었어요. 나름 사람도 적지도 많지도 않고 딱 적당히??

희한하게 아침은 역시나 역시 라면인거 같네요. 가기전 부담없는 설거지에 쓰레기에 간단하게 라면으로 때우고

머무른 자리 깨끗이 치우고 갔습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영광 #영광백바위해수욕장 입니다.

아가들있는 가족분들이 특히 많았어요 바지락 캐시는 분들도 많았고요 뻘이라 물놀이 하는 분은 못보긴했지만

#가족캠핑 자리 찾는 분들 추천 드려요

300x250

'캠핑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안 도리포 솔밭 노지 차박 캠핑  (0) 2021.05.03

댓글